일상의 즐거움, MBC충북

MBC충북 뉴미디어팀이 직접 발로 뛰어 촬영현장에서 엄선한 각종 볼거리, 즐길거리 및 시사 정보를 제공합니다.

스페이스뉴스+.zip

[스페이스 뉴스+.ZIP] 이번에는 영화다 !🎬 우주 영화와 더불어 우주의 이슈를 전해주는 '스페이스 뉴스' 맛보기

MBC충북 뉴미디어팀 2023. 10. 12. 17:00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〰️

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스페이스 뉴스!

이번 4회에서는 우주 영화를 다루었다고 하는데

한번 살펴볼까요 ?

 

 

 

제가 먼저 소개해드릴 영화는

너무나도 유명한 영화이죠 ~

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작품인 <인터스텔라> ❗❗❗

 

 

많이 익숙하죠 ⁉️

인터스텔라인류 생존을 위해 다른 행성을

찾아 떠난 우주 탐사대원들의 이야기 인데요,

 

 

저는 개인적으로 이 영화 정말 좋아합니다😊!

탄탄한 스토리와 그에 상응하는

훌륭한 연출력이 완벽한 삼박자를 이루어

잘 만든 영화인 것 같아요

특히 시공간을 초월하는 연출력을 보고 .. WOW .. 😚

 

지금 현재도 인류는 인류 생존을 위해 다른 행성을

탐사하려고 계획중인데

그 중에 특히 프시케 소행성

집중적으로 탐구한다고 하네요 😲

 

 

왜 많고 많은 행성중에

프시케일까요 ❓❓❓❓❓❓❓

 

힌트를 드리자면 ...

 

 

프시케 행성은 ⚪⚪⚪이다

 

 

 

정답은

 

.

.

.

 

본 영상에서 시청하세요 😉 ~

 

 

 

제가 소개해드릴

2번째 영상은 마션입니다 !

 

마션도 인터스텔라 못지않게

꽤 흥행을 이끌었는데요 〰️

 

마션화성에서 임무를 수행하던 팀원들이 폭풍으로

희생당한 뒤 홀로 남은 대원이

살아남기 위해 벌어는 고군분투기를 담고 있는

이야기 입니다 ❗❗

 

 

어릴 적 처음으로 이 영화를 보고

우주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

'우주 영화' 하면 바로 마션이 

떠오를 정도로 명작 중에 명작이에요 😆

 

지구에서 화성을 가는데에

많은 어려움이 있는데요, 

우선 가는 과정 부터가

총 9개월이 걸린다고 합니다 .... 😂

 

9개월동안 작은 우주선에서 생활을 ...

저는 갈 수 없을 것 같네요 ! ㅎㅎ 😁

 

 

 

스페이스뉴스 4회에는 지금까지

소개해드린 영화 이외에도

 

 

 우주 조난 영화 '그래비티'

 

실제 국제우주정거장에서 촬영

최신 개봉 우주영화 '도전'

 

우주 영화와 관련된 우주 이야기를 담고 있으니

보러 가주실거죠~😙?!

 

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

 

 

 

 

궁금하시다면 스페이스 뉴스 4회 클릭 !

https://youtu.be/9PdDltGqrNA?si=W_MqQzqryGJIRNb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