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의 즐거움, MBC충북

MBC충북 뉴미디어팀이 직접 발로 뛰어 촬영현장에서 엄선한 각종 볼거리, 즐길거리 및 시사 정보를 제공합니다.

대기실 랜덤 인터뷰

날 보러와줘요 ~ 트로트 여신 강자민이 떴다 ❗

MBC충북 뉴미디어팀 2023. 11. 14. 18:00

안녕하세요 !

🎲 대기실 랜덤 인터뷰 🎲
나를 보러 와줘요~ 신곡을 낸

강자민으로 돌아왔습니다 😀

 

 

 

 

 

미모부터 마음까지 아름다우신

강자민님 !

트르트계의 여신으로

불리우만 한데요 ~? 😚

 

 

신곡 <나를 보러 와줘요> ❗❗❗❗❗❗❗❗❗❗❗

.

.

.

부르는데 기억이 안 나시는 ,, 😂

하지만 생방송에서는 잘 

부르셨답니다 ~ 

:) 라이브 짱짱 👍

 

 

 

 

 

첫 번째 질문 !

올해의 크리스마스 계획은 ????

 

 

 

 

질문을 듣고 

깜짝 놀라시는 가수님 ,, ㅎㅎ

왜 때문에 놀랐을까요 ?????

.

.

.

영상에서 보실 수 있어요 😉

 

 

 

 

 

이어서 ~ 두번째 질문 ~!

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

 

저는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매운 걸로 풀거든요

매운 거 잘 먹진 못 하지만

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려요 !

 

여러분들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?!?

 

 

 

 

강자민님은

집에 가만히 ~~~~~~~~~

있으시면 풀린다고 하시네요 !!

 

하루종일 집에만 있으면

답답할 거 같은데 ,,,

강자민님은 집에 있는게 스트레스 풀린다고

답해주셨어요 😃

 

 

마지막 밸런스 질문 !!!

.

.

.

.

난이도가 좀 쎄네요 허허

둘 다 어려운데 ,,,

 

그래도 저희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

난이도 더 올려서

답 하시기

곤란하게 만들었어요 헤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믿을 수 없는 표정 ,,

과연 강자민님의 대답은 ~~~ ???

 

 

 

 

짖궂은 제작진들과

그에 당하는 가수의 케미를 보고 싶다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대기실 랜덤 인터뷰 강자민편

 

https://youtu.be/6OS-KqvIHf0

 

- YouTube

 

www.youtube.com

 

 

생활력 : 활기찬 라이브 송

 

https://youtu.be/QgXRXfoMAkk?si=of9cGC9xNOI06UX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