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의 즐거움, MBC충북

MBC충북 뉴미디어팀이 직접 발로 뛰어 촬영현장에서 엄선한 각종 볼거리, 즐길거리 및 시사 정보를 제공합니다.

대기실 랜덤 인터뷰

미모와 유머까지 갖춘 예진아씨 ~ ✨ 찐하게! 빠져보실래요~ 대기실 랜덤 인터뷰_최예진

MBC충북 뉴미디어팀 2023. 12. 19. 18:00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들~~😀

가수들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대신 해드립니다!

 

🎲 대기실 랜덤 인터뷰 🎲

 

오늘의 게스트는 누구일까요?

찐하게! 의 주인공

17년차 베테랑 트롯 가수

최예진 님 모셨습니다 ~ 💖

 

 

 

 

최예진님은

찐하게! 로 많은 사랑

받았는데요 🥰

벌써 데뷔한지가 17년이

넘었다고 해요

정말 베테랑 가수 ~

 

 

바로 이어서 라이브까지

찐하게 ~

보여주시는 최예진님 !

너무 편안하게 부르셔서 저도 모르게

빠져드는 거 있죠 ,, ?

😁

 

 

곡 <찐하게>의 내용도

친절히 설명해주시는 ... 🥰

 

노래도 좋은데

설명까지 의미있어서

더 좋은 곡으로 느껴졌어요!

 

 

본격 인터뷰를 시작해봅시다!

우선 첫번째 질문 ☝️

무대에서 난처했던 기억!

 

17년동안 가수 생활을 하셨으면

한번쯤은 생기지 않을까~

하고 질문 드려봤습니다!

 

 

역시나 ..

완전 퐝당하네요~

 

듣고나서 저희 제작진들은

한참동안 웃었답니다 ㅎㅎ

 

궁금하시다면 본 영상 시청하러 고고우~!

 

 

네 .. 드디어

하이라이트 질문이 떴네요!

 

정말 저희가 고심해서 준비한 두번째 질문✌️

자신있는 연기!

 

여기서 하나 말씀 드리자면

최예진님은 원래부터 배우의 꿈을 가지고

연예계를 왔다고 합니다 😚

하지만 우연히 노래를 부르다가 

댄스가수로 데뷔하고 어쩌다보니

트롯가수를 17년째 하고 계시는 .. ㅎㅎ

 

 

암튼!

최예진님은 연기 대신 성대모사를

선보였는데요~

너무 똑같아서 놀랐어요 😲

북한말을 너무 잘해서

탈북하신줄 ... ㅎㅎ

 

저는 녹화 끝나고도 한동안

못 나왔어요 ... 배꼽찾느라 .. 🤣🤣

ㅎㅎ 그만큼 성대모사를 너무

훌룡히 소화해주셔서

재밌었습니다!

 

 

 

이 기세 이어서

바로 밸런스 질문까지

했는데요~

 

화면 중앙 뒤집어져서 나오기

VS

화면 모서리에만 나오기

 

둘 다 애매해서 고르기가

어려우실 줄 알았는데 ~

 

 

1초의 고민도 없이 바로 고르셔서

당황했다는 .. ㅎㅎ

 

그래도 분량 충분히 뽑아서 

괜찮았어요~ 😏

 

랜덤인터뷰 맛보기는 여 기 까 지 !

 

 

즐거운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

최예진님과의

대기실 랜덤 인터뷰 !!

보러와주실거죠~??? 🤗

 

 

랜덤인터뷰 : 최예진 편

 

https://youtu.be/Azj_MelpWYc

 

- YouTube

 

www.youtube.com

 

 

활기찬 라이브 송 : 최예진 편

 

https://youtu.be/kmCCBlCFha4?si=b7pJi8d17mXrBDo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