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의 즐거움, MBC충북

MBC충북 뉴미디어팀이 직접 발로 뛰어 촬영현장에서 엄선한 각종 볼거리, 즐길거리 및 시사 정보를 제공합니다.

대기실 랜덤 인터뷰

맑디 맑은 목소리의 소유자! 트롯 꾀꼬리 문초희 ~ 대기실 랜덤 인터뷰_문초희

MBC충북 뉴미디어팀 2024. 1. 16. 18:00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들~~😀

가수들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대신 해드립니다!

 

🎲 대기실 랜덤 인터뷰 🎲

 

오늘의 게스트는 누구일까요?

트롯 꾀꼬리 문초희!

밝고 긍정적인 에너지 뿜뿜!

트롯 가수 문초희 님 모셨습니다 ~ 💖

 

 

 

 

최근 신곡발표를 한 문초희 님!

갓 나온 따끈따끈한 신곡

또 맛깔나게 뽑아주셨는데요 ~!

 

 

 

 

 

바로바로 제목은

<10시50분>

 

무슨 노래인가 하고 들어보니 ~

트로트 정석 중에 정석

정통트로트 !!

 

가락 좋고 ~

가사 좋고 ~

노래 좋고 ~

 

삼 박자 잘 맞는 노래인 것 같네요 😄

 

그럼 이제 !

본격적으로 랜터뷰 시작합니다 ! 👐

 

 

먼저 첫번째 질문 ~

진도 관광명소 넘버원 !

 

여러분들 .. 혹시 알고 계셨나요 .. ?

문초희님의 고향이 '진도'라는 거요 !!

 

정말 찐 현지인한테 듣는 관광명소 넘버원 !

나중에 진도 가실 때 참고해도 좋을 듯 해용 😉

 

 

바로 이어서 ~

두 번째 질문 !

 

제일 자신있는 댄스 ❤️‍🔥

 

저희 제작진들도

너무나도 기대한

질문인데요 ~

 

 

본격적으로 추기 위해서

일어나는 문초희님 !

:) 이 질문을 뽑고 후회를 했다는 ... ㅋㅋㅋㅋ 😂

 

 

그래도!

최선을 다해 춰 주시는

문초희님 ..

너무 감사드립니다 .. 예 ...

 

한껏 오른 분위기 가라앉히고 큼큼

생각보다 춤을 잘 추셔서

놀랐어요 ! 😲

 

역시 노래만 잘 부를 뿐 아니라

춤도 잘 추시고 다재다능 하시네요 🤭

 

 

마지막 (?)

밸런스 질문 ~

 

내 결혼식에 한명도 안 오기 VS 내 장례식에 한명도 안 오기

 

둘 다 왔으면 좋겠지만 ..

그럴 수 없으니 한 가지 꼽으라면 ... ?

 

 

 

결혼식에는 안 와도 된다!

는 문초희님의 대답 😊

 

왜 그런지 이유를 들어봤더니 ...

 

 

 

결혼 ... 을 할까 ..

라는 생각이 들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

너무 웃프면서 현실적인 것 같아요 ... 😏

 

 

 

네 이상 마무리 ~ 를 하려고 했지만

문초희님이 더 원하시기에 (?)

저희가 밸런스 질문을 하나 더 드렸습니다 ! 😉

 

 

 

질문이 좀 짓궂었긴 했는데

문초희님 반응이 너무 재밌는 것 같아요 ㅎㅎ

 

 

 

뽀너스 ~ 💖

마아성 대표님과 런닝맨 출연 VS 롤모델과 같이 듀엣하기 

 

예능 출연이냐 ... 듀엣하기냐 ...

뚜둔

과연 문초희님의 선택은 ???

 

 

한 치의 고민도 없이 바로

선택하신 ..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과연 문초희님의 대답은 ?!?!

 

 

 

 

랜덤인터뷰 : 문초희 편

 

https://youtu.be/UUMbMM8FStc?si=WxWUBbv5U2v4Inqh

 

 

 

 

 

 

활기찬 라이브 송 : 문초희 편

 

https://youtu.be/BObffoklyEU?si=OGjT5sfu3MDegb0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