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의 즐거움, MBC충북

MBC충북 뉴미디어팀이 직접 발로 뛰어 촬영현장에서 엄선한 각종 볼거리, 즐길거리 및 시사 정보를 제공합니다.

대기실 랜덤 인터뷰

국민 탱크보이로 거듭난 이찬성🍐 어딜 봐, 날 봐~ 대기실 랜덤 인터뷰_이찬성

MBC충북 뉴미디어팀 2024. 1. 9. 18:00

안녕하세요 여러분들~~😀

가수들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대신 해드립니다!

 

🎲 대기실 랜덤 인터뷰 🎲

 

오늘의 게스트는 누구일까요?

국민 탱크보이 이찬성!

매력만점! 재치만점!

트롯 가수 이찬성 님 모셨습니다 ~ 💖

 

 

 

 

이찬성님은

<어딜 봐 날 봐> 로 아직도

꾸준히 인기를 받고 있는데요 ~

노래가 중독성이 있는게

정말 눈을 뗄 수가 없을 것 같네요 🤭

 

 

정말 한 순간 다른 곳 봤다가는

큰일나겠네요 .. ㅎㅎ 😁

이찬성님의 매력때문에

어딜 볼 수도 없을 것 같아요! 👀

 

 

곡 <어딜 봐 날 봐>

딱 들었을 때 느낌 오지 않나요?

마트나 홈쇼핑에서 이 노래 틀면

물건이 잘 팔릴 것 같아요 ㅎㅎ ..

 

마트, 홈쇼핑 관계자분들

이 노래 틀면 바로 완판입니다~!

 

 

우선 첫번째 질문 ☝️

자기관리에 가장 신경쓰는 것은?

 

이찬성님은 특별히 자기관리에

신경쓰는 것이 있다고 하는데

그건 바로바로바로바로

 

 

뭐야 뭐야

궁금하게 해놓고 

안 알려주기 있기에요 ??

 

 

:) 답은 본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당 ~ 😁

 

 

팁도 알려주니깐요!

얼른 영상 보셔서

얻어가세요 ~~ !

 

 

바로 이어서~

2번째 질문!

순간 이동을 할 수 있다면 가보고 싶은 곳은??

 

 

바로바로 ...

뉴질랜드 !!!

 

이찬성님은 뉴질랜드를 가고 싶다고 하는데

왜 가고 싶은지 이유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??? 😃

 

취미가 있으신데

되게 의외의 취미를 가지고 계세요!

 

 바로바로 ~

 

낚시 ~!

낚시를 무지 좋아해서 

뉴질랜드 가서 참돔을 잡고 싶다고 하네요 ㅎ 😀

 

 

뿐만 아니라 파충류도

좋아하신대요 ~

무려 도마뱀을 76마리나 .. 😲

 

정말 의외의 취미를 가지고 계시지

않으신가용? ㅎㅎ

 

 

마지막 밸런스 질문 !

 

 

연락없이 1시간 늦는 애인 VS 항상 1시간 일찍 나와 독촉하는 애인

아 ... 둘 다 너무 싫은데요 .. ㅎㅎ

 

 

 

역시나 고르기 어려워하시는

이찬성님 !!

(속으로 너무 뿌듯했어요 ㅎ)

 

결국 이찬성님은 

항상 1시간 일찍 나와 독촉하는 애인

선택하셨어요 ! 🤗

 

 

랜덤인터뷰 맛보기는 여 기 까 지 !

 

 

전에 ~

이찬성님이 저희 제작진들을 위해

큰 비밀을 투척하고 가셨는데요!

 

 

무려 최초입니다 !

최초로 밝히는 비밀 !!!!!!!!!!!!!!!!!!!!!!!!!!!! 

안 볼 이유가 없겠죠? ㅎ 😉

 

 

 

랜덤인터뷰 : 이찬성 편

 

https://youtu.be/V1HJmyUvYtc?si=75hVG-Frhdjqk-5n

 

 

활기찬 라이브 송 : 이찬성 편

 

https://youtu.be/kmCCBlCFha4?si=b7pJi8d17mXrBDoe